'한 줄 글쓰기도 어려운 당신에게' 글쓰기훈련소 10% 수강료 할인 이벤트
'한 줄 글쓰기도 어려운 당신에게' 글쓰기훈련소 10% 수강료 할인 이벤트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6.12.13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임정섭 소장이 교육하는 글쓰기훈련소가 신년맞이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글쓰기훈련소)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국내 최초 글쓰기 교육을 시작한 <글쓰기훈련소>가 신년맞이 수강료 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

<글쓰기훈련소>는 2017년 1월 14일(토) 개강하는 '글쓰기클리닉' 및  '비즈라이팅 과정'에 한해 수강료 1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20명이며, 이벤트 마감은 12월 29일까지다. 강의는 기업 및 대학과 관공서 글쓰기 교육 섭외 1순위로 통하는 임정섭 소장이 직접 맡는다. 교육장소는 여의도 글쓰기훈련소다.

글쓰기 초보자를 위한 '글쓰기클리닉'은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30분에 시작, 3시간 동안 진행된다. 과정은 총 7주. 이 중 2주간은 이메일 첨삭훈련이 이어진다.

본 과정에서는 글쓰기 기본부터, 핵심요약, 생각쓰기 방법, 표현력, 글 확장법, 포인트라이팅, 스토리텔링 글쓰기, 에세이, 칼럼첨삭 등 누구나 접근하기 쉽고 어떤 글에도 응용 가능한 글쓰기법을 전수한다. 한 줄 글쓰기도 어려운 사람에게 추천.

'비즈라이팅 과정'은 직장인을 위한 글쓰기 교육이다. 2017년 1월 14일(토) 오후 2시30분부터 3시간동안 진행된다. 과정은 총 8주이며 이메일 첨삭훈련이 2주간 포함이다.

비즈라이팅 과정은 업무용 글쓰기에 포커스를 맞췄다. 보도자료, 보고서, 원페이지 기획서, 비스니스 커뮤니케니션, 설득과 논리를 위한 글쓰기, 이메일, 공문쓰기 교육이 진행된다. 글쓰기클리닉과 병행하면 더욱 도움된다.

글쓰기훈련소의 모든 과정은 강의, 실습, 과제 첨삭훈련을 병행한다.

▲ 임정섭 소장은 최근 포스코인재창조원, 코웨이, 전북공무원연수원,울산시청에서 업무용 글쓰기 강의를 진행했다(사진=글쓰기훈련소)

한편 글쓰기훈련소 임정섭 소장은 SBS 8시뉴스에서 대한민국 글쓰기 열풍을 몰고 온 주역으로 소개되었으며 주요 기업과 관공서에서 업무용 글쓰기 교육을 활발히 하고 있다.

최근 연세대, 한국복지대와 수원과학대를 비롯해 포스코인재창조원(8시간), 건강보험심사평가원(27시간), 전북 및 대구 공무원교육원, 중소기업연구원, 국회,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울산시청에서 강의를 했다. 교육문의는 네이버 카페 <임정섭 글쓰기훈련소> 참조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