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엔 국물이지’ 외식업계, 겨울철 신메뉴 출시 퍼레이드
‘겨울엔 국물이지’ 외식업계, 겨울철 신메뉴 출시 퍼레이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6.12.07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정지은 기자] 한겨울로 접어들면서 외식업계도 겨울철 신메뉴를 앞다퉈 선보이고 있다. 따끈한 국물을 기본으로 하는 국밥이나 우동 메뉴가 대세다.

캐주얼 한식 브랜드 스쿨푸드는 동절기 인기 메뉴로 95.7%의 생선살이 함유된 최고급 어묵을 사용해 떡과 당면, 유부주머니 등을 함께 넣은 진한 육수 맛이 일품인 ‘95.7% 어묵탕’과 ’95.7% 어묵우동’ 판매를 재개했다.

한식 패밀리레스토랑 ‘한쿡’에서는 ‘해물 전복 뚝배기’를, 푸드코트 ‘푸드오클락’은 채소 튀김이 우동에 통째로 들어간 이색메뉴 ‘모듬 야채 튀김우동’을 출시했다.

▲ 얌샘김밥이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사진=얌샘김밥)

종합 분식 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은 ‘겨울 애(愛) 느끼고, 겨울 애(愛) 맛보는 즐거움’이라는 테마 아래 개성 있는 얼큰우거지국밥, 오믈릿 우동 등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우선 얼큰우거지국밥은 건강에 좋은 우거지를 얼큰하게 끓인 국물 맛이 일품인 한식 메뉴로 겨울철 한끼 식사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겨울에 딱 어울리는 계절 메뉴다

오믈렛 우동은 오동통한 면발에 부드럽고 달콤한 맛의 오믈렛을 올린 퓨전메뉴로 식사 또는 간식 모두 잘 어울린다.

한편, 얌샘김밥은 오는 13일과 20일 얌샘김밥 가맹점 창업의 모든 과정을 경험해 보고 그 과정에서 발견한 궁금증을 곧바로 해소할 수 있는 ‘창업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참가신청은 얌샘김밥 홈페이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