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패키지로 싸게 사자!
책, 패키지로 싸게 사자!
  • 김대욱 기자
  • 승인 2008.09.20 0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파크도서, '패키지 500선 초특가전' 선보여

[북데일리]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가 ‘패키지 500선 초특가전’을 연다. 이는 작가, 테마, 시리즈별로 함께 읽으면 좋은 책들을 모은 상품으로 10월 19일까지 살 수 있다.

패키지 구성 내용은 알차다. 특히 현재 베스트셀러 순위 상위권을 휩쓸고 있는 잉글리시 리스타트 시리즈 패키지를 비롯해 오쿠다 히데오, 기욤 뮈소, 파울로 코엘로, 이문열 역사소설, 공지영 위로 3부작, 한비야 기행에세이, 이원복 교수의 와인의 세계, 세계의 와인 1,2권 등이 눈길을 끈다.

할인율은 높은 편이다. 특히 실용도서나 출간한지 1년 6개월이 지난 구간의 경우, 낱권 구매보다 약 2배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만약 원하는 패키지가 없으면 신청하면 된다. ‘독자가 만드는 추천 패키지 코너’에 원하는 패키지를 만들어 19일까지 올리면 된다. 인터파크도서는 이 중 일부를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 판매할 계획이다. 여기에 참가한 독자들 중 100명을 뽑아 인터파크도서 상품권 5천원 권을 증정한다.

패키지 도서를 구입한 고객을 위한 상품은 푸짐하다.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인터파크도서가 특별 제작한 패키지 도서용 미니 책장을 준다. 60명에게는 손숙, 나문희가 주연을 맡은 연극 ‘잘 자요, 엄마’ 초대권을 2장씩 선물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