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타이틀곡 ‘스카이다이브’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공개...역대급 액션신
B.A.P, 타이틀곡 ‘스카이다이브’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공개...역대급 액션신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11.03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B.A.P가 오는 7일 두 번째 정규앨범 ‘NOIR’로 컴백을 앞둔 가운데 타이틀곡 ‘SKYDIVE’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 편의 정통 느와르 영화를 방불케하는 캐릭터 트레일러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던 B.A.P가 오늘(3일) 오후 공식채널을 통해 신곡 ‘스카이다이브’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첫 장면부터 긴장감 넘치는 총격신으로시작하는 영상은 무장한 특공대들에게 둘러싸인 B.A.P 여섯 멤버들의 모습을 담아내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궁금증을 자아냈다.

특히 격렬한 총격신과 더불어 묵직하게 흐르는 사운드는 긴박하게 흘러가는 영상의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거친 남자로 변신한 B.A.P의 실감나는 액션이 더해져 느와르 영화 못지않은 퀄리티를 자랑했다.

영상의 말미에는 사투 끝에 총에 맞아 쓰러지는 B.A.P 멤버들의 모습과 피를 흘리면서 애절한 눈빛 연기를 선보인 대현의 연기가 어우러져 강렬함과 아련함이공존하는 비극적인 결말을 예고해 오는 7일 0시에 공개될‘스카이다이브’의 뮤직비디오에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역대급 액션 느와르 뮤직비디오를 예고한 B.A.P는 오는 6일 V앱을 통한 컴백 카운트다운을 앞두고 있으며 7일에는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