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은수, 데뷔와 동시 영화지 표지 장식 '올해의 대발견 배우 입증'
신은수, 데뷔와 동시 영화지 표지 장식 '올해의 대발견 배우 입증'
  • 황미진 기자
  • 승인 2016.11.02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황미진 기자] 신은수의 '씨네21' 표지 촬영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오는 16일 개봉하는 '가려진 시간(감독 엄태화)'으로 데뷔하는 신은수는 강동원과 함께 '씨네21'의 표지 모델로 나섰다. 신인 배우로는 이례적으로 데뷔작을 통해 영화지 표지를 장식하며 단숨에 충무로 최고의 샛별로 떠올랐다.

지난 1일 1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씨네21' 비하인드컷에는 첫 영화지 촬영에 들뜬 신예 신은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설렘이 가득 묻어나는 미소로 대기하다가 촬영이 시작되면 순식간에 신비로운 분위기의 소녀로 변신, 반전매력을 뽐냈다.

신은수는 이날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어디서도 보지 못한 신선한 이야기에 끌렸다"며 '가려진 시간'의 시나리오를 처음 접했을 때를 회상했다. 또한 자신이 연기한 수린이란 인물에 대해 "말보다 표정이나 행동이 우선하는 친구다. 어릴적부터 엄마 없이 자란 탓에 자신의 생각을 말로 표현하기 보다 눈빛이나 표정으로 감정을 드러내는 데 익숙하다"고 설명했다.

신은수의 데뷔작인 '가려진 시간'은 화노도에서 일어난 의문의 실종사건 후 단 며칠 만에 어른이 되어 나타난 성민(강동원 분)과 유일하게 그를 믿어준 단 한 소녀 수린, 세상은 몰랐던 그 둘만의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지난 1일 언론시사회 종료 후 판타지 요소가 강한 색다른 이야기 전개와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 연기에 대한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신은수는 오는 16일 방송을 시작하는 SBS 새 수목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극본 박지은, 연출 진혁)에서 전지현의 청소년기를 연기하며 안방극장을 찾아올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