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대 100' 배철수, 라디오방송 PD 아내와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1대 100' 배철수, 라디오방송 PD 아내와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 김경욱 기자
  • 승인 2016.11.01 0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S 제공)

[화이트페이퍼=김경욱 기자] 가요계와 방송계의 전설 배철수가 사내연애로 결혼한 사연을 고백했다.

배철수는 1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2 퀴즈프로그램 '1대 100'에 1인으로 출연해 쟁하며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배철수는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MC 조충현 아나운서가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평생의 짝을 만나셨다고요?"라고 질문하자, 배철수는 "'배철수의 음악캠프' 첫 PD가 지금의 내 아내"라며 "만난 지 6개월 쯤 됐을 때 사귀는 거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고, 주변에서 여자 PD 혼삿길 막지 말라고 했었다. 그때 '그럼 결혼하지 뭐'라고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이에 대해 조충현 아나운서가 "프러포즈는 어떻게 하셨나요?"라고 묻자, 배철수는 "아내 생일에 비싼 목걸이를 선물로 줬다"며 "그땐 프러포즈라는 게 따로 없어서 그게 프러포즈가 됐다"고 남자 연예인-여자PD 1호 커플의 탄생 비화를 밝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또 다른 1인으로는 방송인 알베르토가 출연해 5천만 원의 상금에 도전하며 100인과 경쟁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