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서비스에 하나멤버스까지..하나카드, 어린이집연합회 국제교사증 제휴협약
교직원 서비스에 하나멤버스까지..하나카드, 어린이집연합회 국제교사증 제휴협약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나카드 정수진 대표이사(왼쪽 네 번째)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정광진 회장이 16일 제휴카드 업무협약을 맺었다. (사진=하나카드)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하나카드는 지난 16일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및 KEB하나은행과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보육교직원을 위한 ‘국제교사증 제휴카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ITIC 국제교사증 제휴카드’는 전국의 모든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을 위해 기획된 상품이다. 별도의 교사신분증이 없는 보육교직원에게 유네스코가 인증한 ‘ITIC 국제교사증 카드’를 발급해 교사로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통한 자긍심 향상은 물론 하나금융그룹의 역량이 집약된 ‘하나멤버스 1Q 카드’ 서비스를 통해 보육교직원에게 실질적인 혜택과 편리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게 된다.

‘ITIC(International Teacher Identity Card)’는 유네스코(UNESCO)가 인증한 국제교사증으로 전 세계 130여개 국가에서 교직원들이 발급받고 있다. ITIC 소지자는 해외에서 본인의 교사 신분을 증명할 수 있다. 항공권 할인, 기차, 버스, 페리 등의 육·해상 교통수단 할인, 방문 국가의 문화재, 유적지, 박물관 입장료 할인 등 세계에서 9000여가지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여기에 하나카드의 ‘하나멤버스 1Q카드 Daily’ 서비스를 추가해 온라인 쇼핑(G마켓·옥션·11번가·인터파크), 통신(SKT·KT·LGU+)·대중교통, 해외업종(해외 온라인 몰 포함)에서 업종별 사용금액에 따라 각각 1만하나머니씩 월 최대 3만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업종에 상관없이 전 가맹점 사용 금액의 0.5%를 하나머니로 제한 없이 추가 적립할 수 있다.

KEB하나은행으로 결제계좌를 지정할 경우 은행과 연계해 스타벅스 또는 커피빈에서 4000원 이상 결제 시 4000원 할인혜택(월 1회)도 제공된다.

하나카드에서는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ITIC 국제교사증 1Q카드 Daily’의 출시에 따라 풍성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내년 3월까지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ITIC 국제교사증 1Q카드 Daily’를 발급받는 고객은 ITIC 초년도 인증비용(1만7000원)을 면제해 준다. 해외여행 니즈가 있는 보육교직원들을 위해 KEB하나은행 환율 우대(주요통화 최대 70%)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ITIC 국제교사증 1Q카드 Daily’를 수령 후 익월말까지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하나머니 특별적립 이벤트도 12월말까지 진행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