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교통 타고 ‘보험료 할인 + 캐시백’ 즐겨라..KB손보-국민카드 ‘더블혜택 이벤트’
대중교통 타고 ‘보험료 할인 + 캐시백’ 즐겨라..KB손보-국민카드 ‘더블혜택 이벤트’
  • 주가영 기자
  • 승인 2016.05.17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손해보험은 10월31일까지 'KB 매직카 더블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B손해보험)

[화이트페이퍼=주가영 기자] 자동차보험 특약을 걸고 대중교통 요금을 카드로 결제하면 보험료를 아끼고 캐시백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가 왔다. KB손해보험은 오는 10월31일까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KB 매직카 더블혜택 이벤트'를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KB매직카 자동차보험의 '대중교통할인특약'을 KB국민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대중교통 이용금액에 따라 KB손보 쪽에선 보험료 할인 혜택을, KB국민카드 쪽에선 캐시백 혜택을 준다.

최근 KB손해보험에서 출시한 '대중교통할인특약'은 KB매직카 자동차보험의 특약상품이다. 최근 3개월 동안의 대중교통 이용금액이 15만원 이상일 경우 보험료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2만원 이상은 4% 할인해 준다.

동시에 KB국민카드를 이용해 KB매직카 자동차보험의 보험료를 결제한 고객에게는 응모일로부터 60일동안 KB국민카드를 통해 사용한 대중교통 이용금액의 10%(최대 2만원)를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단 동기간 동안 일시불, 할부 합산기준 총 6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