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배틀넷 통해 클로즈 베타 시작...'유저 기대평 작성' 이벤트
'오버워치' 배틀넷 통해 클로즈 베타 시작...'유저 기대평 작성' 이벤트
  • 김수정 기자
  • 승인 2016.02.1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워치' 배틀넷
▲ 사진= 오버워치 홈페이지

'오버워치' 배틀넷 통해 클로즈 베타 시작...'유저 기대평 작성' 이벤트 

블리자드의 신작게임 '오버워치'의 클로즈 베타 서비스가 시작돼 화제다. 

FPS게임인 '오버워치'는 17일 배틀넷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에 클로즈 베타를 공식적으로 시작했다. 

이번 한국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지난 해 북미, 유럽 지역에서 진행되었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까지 확대하는 것으로 신규 게임 모드, 조정된 영웅 밸런스, 사용자 지정 게임 및 인공지능 상대 모드 등 다양한 업데이트와 새로운 요소들이 추가되었다. 

특히 플레이어들이 자신이 투자한 노력과 시간을 보상받는 재미를 느끼고 영웅들을 꾸밀 수 있도록 진척도 시스템, 전리품 상자, 그리고 영웅 갤러리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유저 커뮤니티 ‘오버워치헝그리앱’에서는 게임의 정식 출시를 기다릴 유저들을 위해 금전적 혜택을 지급하는 기대평 작성 미션 이벤트를 16일까지 진행했다. 

이번미션은 "오버워치에 대한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적어주세요!"다.

"오버워치헝그리앱" 커뮤니티에미션기간동안 CBT기대평 또는 자신이 생각하는 게임과 관련된 다양한 의견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헝그리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밥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