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코어 낭독회 "김영하가 돌아왔다"
하드코어 낭독회 "김영하가 돌아왔다"
  • 북데일리
  • 승인 2007.11.27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독자와 함께 호흡하는 작가로 유명한 소설가 김영하가 또 한번 사고를 친다. 신작 장편소설 <퀴즈쇼>(문학동네. 2007)의 출간을 기념해 독자들과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고 있는 것.

인터넷서점 알라딘(www.aladdin.co.kr)은 오는 12월 4일 오후 5시 30분 한양대학교에서, 또한 다음날인 5일 오후 2시 동국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 김영하 작가를 초청해 `퀴즈쇼 하드코어 낭독회`를 연다.

<퀴즈쇼>는 김영하 작가가 지난해 8월, 장편 <빛의제국>(문학동네. 2006) 이후 1년 만에 출간된 신작이다. 특히 전작에 다소 실망했던 독자들로 하여금 "김영하가 돌아왔다"는 찬사와 함께 가장 `김영하다운` 소설이라는 평을 받고 있어 이번 낭독회에 쏠리는 관심이 남다르다.

이날 김영하 작가는 직접 <퀴즈쇼>의 내용을 1시간 정도 낭독할 예정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독자들은 알라딘 편집팀 서재(http://blog.aladdin.co.kr/editors) ‘신청합니다’ 코너에 댓글을 달면 된다. 한양대학교 100명, 동국대학교 30명 등 총 130명은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종료되는 대로 알라딘 편집팀 서재를 통해 바로 공지된다.

(사진=지난해 <빛의 제국> 출판기념 낭독회에서..) [홍무진 기자 fila9090@naver.com]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