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9일까지 폭스바겐 '할인대전'..900만원 할인에 평생 엔진오일쿠폰까지
내달 29일까지 폭스바겐 '할인대전'..900만원 할인에 평생 엔진오일쿠폰까지
  • 이정협 기자
  • 승인 2016.01.30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3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자동차 값을 최대 900만원 할인해 주는 '설 맞이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한다. (사진=클라쎄오토)

[화이트페이퍼=이정협 기자] 폭스바겐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3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자동차 값을 최대 900만원 깎아 주는 '설 맞이 스페셜 할인 이벤트'를 한다.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 새 차를 모든 사람에겐 평생 엔진오일을 무료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준다. 또 예약을 하지 않고 서비스센터를 방문해도 엔진오일과 소모품을 교환할 수 있는 '마하 서비스'도 제공한다. 특히 티구안을 사는 사람은 1명을 추첨해 100만원 짜리 루프박스 패키지를 준다. 

주요 모델을 할부로 사는 사람에겐 이자를 받지 않는 무이자 혜택도 적용한다. 기타 차량 구입자는 이자를 낮추고 원금을 나중에 내는 저금리 유예할부도 받을 수 있다. 

클라쎄오토 전시장에서만 차를 사야 이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를 하는 클라쎄오토 전시장은 서울 강남ㆍ동대문ㆍ방배ㆍ압구정ㆍ역삼동과 경기도 구리ㆍ수원ㆍ일산에 있다. 

이들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면 최대 900만원 가량 자동차 값을 싸게 살 수 있다는 것이 폭스바겐의 설명이다. 자세한 내용은 클라쎄오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