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테마왕` 선발대회 개최
인터파크도서 `테마왕` 선발대회 개최
  • 북데일리
  • 승인 2007.10.1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http://book.interpark.com)가 8월 말 문을 연 도서 추천 서비스 ‘북피니언’을 통해 ‘테마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도전 종목은 모두 3가지. 나의 테마왕, 동맹 테마왕, 테마 매니아 등이 그것이다.

나의 테마왕에 참가를 원하는 북피니언은 자신이 재미있게 읽은 책을 한 가지 테마로 묶어서 ‘나의 테마’로 등록하면 된다. 순위는 테마 등록 횟수와 스크랩, 추천 수가 많을수록 올라간다. 평소 독서량이 많고 책을 고르는 기준과 안목이 있는 독자에게 유리하다.

동맹 테마왕의 경우는 다른 북피니언들의 동맹 참여가 중요하다. 물론 등록 횟수와 추천수도 필요하다.

만약 책 추천에 자신 없는 독서 초보자라면 테마 매니아에 참여하면 된다. 직접 테마를 만들지 않아도 되기 때문이다. 고수들이 만든 테마에 추천을 하고, 스크랩을 하는 활동만으로도 점수를 쌓을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는 각 종목별 우수 이용자 1위부터 10위까지 총 30명에게는 베스트셀러 Top10 도서를 부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세 종목 점수를 모두 합산해 왕중왕 1명을 별도로 뽑는다. 왕중왕에게는 베스트셀러 1위부터 100위까지의 도서 100권을 모두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11일까지 진행되며, 테마왕 순위는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지영 기자 alla33@freechal.com]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