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하면 책이 공짜` 인터넷서점 이벤트 `솔깃`
`출석하면 책이 공짜` 인터넷서점 이벤트 `솔깃`
  • 북데일리
  • 승인 2007.10.0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인터넷서점 인터파크도서가 10월 한 달 동안 방문고객을 대상으로 양질의 추천도서를 증정하는 `출석이벤트`를 연다.

한 주 동안 매일 출석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금주의 추천도서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또한, 추첨을 통해 닌텐도 DS(5명)와 고급 독서대(25명)를 증정한다.

인터파크도서 이미정 마케팅 팀장은 “굳이 책을 사지 않아도 오프라인 서점을 들리듯 볼거리와 놀거리가 풍성해졌다”며 “매일 새로운 책 정보, 빠른 신간 소식, 이벤트, 독자 참여행사 소식 등을 업데이트 시켜놓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인터파크도서는 지난 8월 말 책 블로그 서비스, ‘북피니언’을 오픈. 다른 독자들이 정성 들여 쓴 양질의 서평과 테마가 있는 추천도서들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마치 책방에 온 것처럼 보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 개정된 출판 및 인쇄진흥법에 따라 기존의 높은 할인율에 제한을 받는 것을 고려. 이를 대체할 대고객 할인 혜택을 보완해 고객들의 일시적 반감을 최소화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인터파크 도서는 9월의 도서전종 쿠폰 할인 전 에 이어 10월에는 구매금액대별 10%의 I-Point를 최고 7000 포인트까지 제공하는 추가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셀러 2,000종에 대해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카드지갑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도서 홈페이지(book.interpark.com) 참조.

[고현욱 기자 my907@naver.com]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