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 이주의신간] 어린이.교육
[콕! 이주의신간] 어린이.교육
  • 북데일리
  • 승인 2007.09.21 0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술짱 도전하기>(매일경제신문사. 2007)

매일경제 교육팀과 대성논술아카데미가 함께 만든 논술서다. 논술의 기본을 충실히 설명함은 물론 실전에 가까운 학습을 유도한다. 여기에 각종 텍스트와 도표, 통계자료, 그림 등의 시각자료가 흥미를 더한다.

●<스페인에서 보물찾기>(아이세움. 2007)

세계역사를 담은 학습만화 ‘세계 탐험 만화 역사상식 시리즈’의 15번째 작품. 만화의 형식적 재미를 살려 각 국의 역사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주인공 팡 일행이 스페인의 궁전 보물 창고에 보관되어 있던 영웅 엘시드의 깃발을 도둑 맞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된다.

●<방그러니 친구 오딱다토개>(어린른이. 2007)

방그러니 계곡에서 만난 동물이야기 5편을 실었다. 농군이자 수필가인 장돈식이 구술한 이야기를 작가 양신애가 그대로 글로 옮겨 구수한 재미가 느껴진다. 사진으로 수록된 방그러니 계곡의 사계와 동식물의 모습은 또 다른 재미를 준다.

●<삼총사 비밀찾기>(아이세움. 2007)

만화 논술서 ‘만화로 보는 논술 국어상식 시리즈’ 제8권이다. 세계의 대문호들과 그들의 작품들에 관련된 사건을 해결해가며 고전에 대한 이해와 국어 상식의 습득이 가능하다. 현직 초등학교 선생님들이 직접 국어와 논술정보를 집필하고 감수를 맡은 점이 특징이다.

●<내일은실험왕-생물의 대결>(아이세움. 2007)

생물의 분류, 생태계, 식물의 작용, 먹이그물 등 생물과 관련된 핵심 기초 이론들이 만화로 그려진다. 책과 함께 실험용 키트가 동봉되어 있다.

[북데일리]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