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생각` 어린이 대상 교양지 창간
`좋은생각` 어린이 대상 교양지 창간
  • 북데일리
  • 승인 2007.04.20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북데일리] 월간지 <좋은생각>을 통해 우리 이웃들의 소박한 이야기를 전해온 (주)좋은생각사람들에서 어린이 교양지 <어린이 좋은생각>을 창간했다.

‘인성 교육 잡지’라는 모토답게 아이들의 마음을 다독이는 읽을거리가 가득하다.

특히 요즘 어린이가 고민하는 문제를 한 가지씩 짚어주는 ‘테마 기획’은 잡지의 특성을 최대한 살린 기획. 이번 창간호에서는 ‘열등감 극복 프로젝트’를 준비, 열등감에 대한 아이들의 생각을 알아보고 해결책을 함께 찾았다.

무엇보다 잡지가 지닌 미덕은 아이들에게 독서 습관을 들이는 데 활용하기 좋다는 데 있다. 매일 2쪽씩 날짜별로 읽을 주제가 지정돼 있다.

자투리 시간에 매일 10분 씩 읽으면, 책 읽는 습관이 자연스럽게 몸에 배인다는 게 잡지사 측의 설명.

각 이야기 말미마다 실려 있는 ‘생각나무 키우기’도 눈여겨볼만하다. 본문 내용과 관련 있는 질문을 제시함으로써 아이들이 생각하는 힘, 글 쓰는 재미를 쑥쑥 키우도록 돕는다.

한편, 이번 창간을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좋은생각 홈페이지(www.positive.co.kr)의 무료 독자 체험단 모집 공고에 응모하면, 선착순 1천 명을 뽑아 창간호를 무료로 보내준다. 또한 4월 30일까지 독자 엽서에 창간 축하 인사를 적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일본 오사카 4인 가족 여행권, 놀이 공원 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고아라 기자 rsum@naver.com]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