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로 결혼·이사·장례하면 '50만원 캐시백'
신한카드로 결혼·이사·장례하면 '50만원 캐시백'
  • 최현준 기자
  • 승인 2015.07.2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한카드 '더 라이프 서비스' 선뵈..제휴사 특별혜택까지

[화이트페이퍼=최현준 기자] 신한카드 소비자들은 앞으로 결혼, 이사, 장례 목적으로 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50만원의 캐시백을 받는다. 올가을에 결혼이나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신한카드는 결혼, 이사, 장례 업종에서 사용시 최대 50만원 캐시백에 제휴사 특별 혜택까지 제공하는 '더 라이프 서비스(The Life Service)'를 시작한다고 23일 밝혔다.

서비스 가입은 무료다. 캐시백은 결제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각각의 상품 이용금액은 합산 기준 기간이 다르다.

결혼은 가입월을 포함해 총 6개월의 이용금액을 합산하고 이사는 3개월의 이용금액을 기준으로 캐시백을 돌려받을 수 있다. 장례는 2개월간 이용금액 기준이다.

소비자들은 보통 카드를 고를 때 제휴사 할인혜택을 보고 결정하는 경우가 많다. 신한카드는 이번 서비스와 함께 제휴사 혜택도 추가한다.

혼수장만을 위해 LG전자 베스트샵을 이용하면 최고 50만원을 캐시백으로 받을 수 있다.

에몬스가구에서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소비자 가격의 15% 할인과 함께 사은품도 제공받을 수 있다. 게다가 할인과 함께 마이신한포인트도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여행사를 이용할 때도 받을 수 있는 혜택이 늘어난다. 앞으로 한진관광, 레드캡투어에서 여행상품을 구매할 때 최고 7% 할인을 받는다.

신한카드 더 라이프 서비스 가입 및 상담은 전용센터(1644-1145)에서 받는다. 올가을에 결혼이나 이사를 준비하고 있는 소비자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