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시사논술, 시사원정대 4월 Big 이벤트!
초등학생 시사논술, 시사원정대 4월 Big 이벤트!
  • 어린이동아
  • 승인 2015.04.03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내 최대 어린이 시사 논술 잡지, 시사원정대 4월 이벤트‘함께 가자 친구야!’실시 -

[화이트페이퍼=북데일리]초등생 시사·논술 잡지 시사원정대가 4월 이벤트 ‘함께 가자 친구야!’를 실시한다.

시사원정대는 최근 새롭게 개정된 초중등 교과서에서 논술의 비중이 커짐에 따라 초등생이 논술, 교과, 시사상식을 한 번에 배울 수 있도록 만든 초등생 대상 신개념 시사·논술 월간지다.

‘함께 가자 친구야!’ 이벤트는 시사원정대 기존 구독자에게 소개를 받고 1년 정기 구독을 신청하는 신규 구독자에게 20% 할인된 91,200원(정가 114,000원)에 시사원정대 1년 정기 구독권을 제공한다.

또 신규 구독자에게 시사원정대를 소개한 기존 구독자에게는 ‘시사원정대 3개월 연장 구독권’을 증정한다. 시사원정대 기존 구독자와 신규 구독자에게 각각 필요한 혜택을 맞춤 제공하는 것이다.

교육법인 ㈜동아이지에듀가 제작하는 시사원정대는 △최신 시사 이슈를 재밌는 이야기로 풀어낸 ‘기사로 공부하기’ △동아일보 사설, 칼럼을 초등생 눈높이에 맞춰 정리한 ‘어린이 사설·칼럼’ △우리나라 보물과 관련된 역사를 쉽게 풀어낸 ‘술술 읽히는 한국사’ △최신 과학 이슈를 알기 쉽게 풀어 쓴 ‘사이언스 TALK’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