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동화 『코끼리 브루니와 황금 구슬』
그림 동화 『코끼리 브루니와 황금 구슬』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5.04.01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 콘텐츠 개발업체인 ‘ImaginePops’에서 그림 동화 『코끼리 브루니와 황금 구슬』을 출간했다.

주인공 코끼리 브루니는 우연히 황금 구슬을 발견하여 이를 가지고 길을 떠난다. 그러던 중 그만 실수로 구슬을 잃어버리게 되는데, 세상 위로 떨어진 황금구슬은 주변을 밝게 비추는 해가 된다. 브루니의 여정을 통해 아이들에게 ‘욕심’과 ‘나눔’에 대해 생각해보게 한다.

이 책은 주인공 코끼리 브루니가 인형으로 제작되어 가방 안에 책과 인형을 함께 넣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브루니 인형을 직접 만져보며 이야기를 읽으면 아이들의 상상력을 더욱 키워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의성어와 의태어 등 단어마다 알록달록하게 글자색을 입혀놓아 한창 한글을 배우는 아이들에게 글자를 알아보고 읽는 재미를 더한다.

저자는 어느 여름날, 여행길에 바라본 해질 무렵 하늘에서 주홍빛 해와 둥둥 떠다니는 구름이 마치 ‘구슬을 떠미는 코끼리’처럼 느껴졌다고 한다. 그 생생한 장면을 잊을 수 없어 이야기와 그림으로 만들어 함께 나누고자 이 책을 펴냈다. 언어에 관심이 있고, 상상하며 놀기 좋아하는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에게 유익할 것이다.

본 도서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도서11번가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