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 클리닉> 60기 수강생 모집
<글쓰기 클리닉> 60기 수강생 모집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4.07.1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트레이닝 센터 <글쓰기훈련소> 명품 강좌

[북데일리] 국내 최고의 글쓰기 트레이닝 센터인 <글쓰기훈련소>의 명품 글쓰기 강좌인 <글쓰기클리닉>이 8월 2일 60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한 줄 글쓰기도 어려운 당신에게’라는 기치를 내세운 이 강좌는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 글쓰기 입문 커리큘럼이다. 강의는 EBS와 삼성경제연구소 글쓰기-기획 강사인 임정섭 <글쓰기훈련소> 소장이다.

임 소장이 쓴 베스트셀러 <글쓰기훈련소>는 국내 최초로 글쓰기가 재능이 아니라 훈련임을 내세우고, 구체적인 방법론을 제시함으로써 글쓰기 분야의 한 획을 그은 책이다. <글쓰기클리닉>은 현재 우후죽순 생겨나는 글쓰기 강좌의 모태다.

이 강좌는 글문 틔우는 법부터 글쓰기 연습법, 스스로 첨삭법, 요약과 소감쓰는 법을 체계적이고 과학적으로 알려준다. 대학생은 자기소개서의 비법을, 일반인은 에세이, 칼럼쓰기의 특별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특히 이 강좌의 가장 큰 장점은 배운 내용을 그에 맞는 글쓰기훈련 카페에서 집중적으로 훈련할 수 있게 한다는 점이다.

임소장은 정부기관 홍보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공식 홍보교육을 비롯해 문화관광체육부, 한국은행, 서울시 그리고 삼성, 현대, SK 등 다수의 기업에서 논리적 글쓰기, 보도자료 작성법, 비즈니스 라이팅을 강의하고 있다.

*<글쓰기클리닉> 강좌

8월2일(토요일) 개강

총 7주(2주는 온라인 첨삭과정) 과정

문의 323-1905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