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기업선정위원회가 선정한 경록 공인중개사
대한민국 대표기업선정위원회가 선정한 경록 공인중개사
  • 온라인 팀
  • 승인 2013.03.19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동산 전문교육기관 경록(주)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수강료 10만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록은 지난 14일 대한민국대표우수기업 인증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일간스포츠와 한경비지니스가 선정한 2013년 고객이 신뢰하는 신뢰브랜드대상을 수상을 기념해 본 이벤트를 준비한다고 전했다.

▲ 수상자 (주)경록 이원혜 이사

경록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경매, 임대관리(재산관리) 등 부동산전문교육 전문기관으로 56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통해 10대에서부터 90대에 이르는 다양한 계층을 교육해왔다. 대한민국 최초 부동산전문교육을 시작한 경록은 18년 연속평균 최고의 적중률 기록을 세운 바 있다.

경록 관계자는 “반세기 넘는 전통과 전문성으로 기획한 교육프로그램과 경록이 선정한 100여명이 넘는 중진출제위원 저자교수그룹이 경록 교육프로그램을 이끌어가 수험생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경록의 강좌는 인터넷 기획강좌로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고 인터넷은 물론 PMP, MP3 를 통해서도
반복수강 가능하다. 특히 경록 교재는 읽어가는 진도에 따라 자연스럽게 2~3회독이 가능하도록 고안된 것이 특징이다. 이는 교재 1회독이 합격을 좌우한다는 원리에서 착안되었다.

경록의 홈페이지(kyungrok.com)에는 수험학습정보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