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생 토익, ETS 공식수험서로 토익 입문부터 졸업까지 한번에!
신입생 토익, ETS 공식수험서로 토익 입문부터 졸업까지 한번에!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3.03.14 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익 출제기관 ETS가 개발한 토익 단계별 로드맵

[북데일리]대학 졸업 인증제에 토익점수를 도입하는 학교가 점차 늘고 있다. 이에 따라 대학교에는 토익을 준비하는 이들로 분주하다. 토익은 어떻게 준비해야 할까.

특히 고등학교를 막 졸업한 신입생의 경우 토익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막막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때문에 토익수험서 선택부터가 중요한 첫 관문. 토익공부에 투자하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기 위해서는 올바른 교재 선택이 중요하다.

ETS 공식수험서 시리즈는 토익 출제기관인 미국의 ETS가 직접 만든 문제들을 수록하며 실제 토익시험을 고스란히 재현해냈다. 기본서부터 중급서, 실전서, 어휘서, 스피킹까지 모든 단계의 토익 로드맵이 갖춰져 있어 어떤 점수대의 수험자라도 선택이 가능하다.

토익 공부 첫 단계라면 기본서인 ‘ETS TOEIC Starter’와 중급서인 ‘ETS TOEIC Prep Book’를 추천한다. ETS가 직접 개발한 문제와 토익시험 전략을 통해 기본기를 탄탄히 할 수 있다. 유명 토익강사의 동영상 강의도 무료로 제공된다.

토익점수가 급하다면 가장 최근에 출간된 토익책 ‘ETS TOEIC Test 공식실전서 1000(YBM 출간)’을 추천한다. 토익시험의 난이도와 문제 유형을 100% 반영하였기에 학습자들은 문제를 풀면서 자연스럽게 토익의 출제경향을 확인하고 터득할 수 있다.

ETS 공식수험서답게 제공되는 혜택도 눈길을 끈다. LC 교재는 정기시험에 기용되는 성우가 직접 녹음을 했다. 발음과 속도 또한 정기시험과 동일하게 녹음되어 실전에 보다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ETS 제공 점수 환산표가 수록된 것도 체크하자. 여타 실전서는 모의고사를 풀고 난 후에도 시험점수를 가늠키 어려웠지만  ETS 공식수험서는 점수 환산표를 통해 정기시험 점수까지 예측해 볼 수 있다.

온라인ㆍ모바일 학습도 지원된다. 토익어플(ETS TOEIC Book 어플)과 ETS TOEIC Book 공식카페에서 MP3 파일 다운로드 및 듣기, 모의고사 채점 서비스, 토익 예비/후기 특강 및 무료 학습 자료 등을 만날 수 있다.

ETS 공식수험서는 신입생, 취업준비생들의 학습 욕구에 부합하는 여러 장점을 갖추고 있어 토익을 효율적으로 학습하기에 이상적인 교재라고 평가받는다. ETS 시리즈는 YES24, 인터파크, 교보문고 등 주요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의 베스트셀러에 올라있다.

한편, ETS TOEIC Book 공식카페에서는 현재 ‘ETS TOEIC Test 공식실전서 1000’의 서평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책에 대한 서평을 온라인 서점에 등록한 후, 카페에 응모하면 토익 정기시험 응시권과 ‘ETS TOEIC VOCA’를 선물로 준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