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플라자, 조조만 아는 토익LC요령 출시
북플라자, 조조만 아는 토익LC요령 출시
  • 정지은 기자
  • 승인 2013.02.22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진적 구간반복법’ 으로 귀뚫기 요령 담아!

[북데일리]’조조토익 시리즈’로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도서출판 북플라자에서 세번째 편 ‘조조만 아는 토익LC요령’을 출시한다.

‘조조만 아는 토익LC요령’은 저자가 1년여동안의 집필끝에 내놓은 토익 교재로, 이미 ‘조조만 아는 토익독해기술’과 ‘조조만 아는 토익문법공식’을 통해 신뢰를 구축한 바 있다. 이를 반영하듯 조조토익 시리즈는 1년동안 무려 15쇄를 발간,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또한, 올 1월 출시된 ‘조조토익 시리즈 전자책’은 출시 10일만에 Yes24에서 국어/외국어 부분 1위에 올라 조조토익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한 토익커 말에 따르면 “한 번도 떼기 힘든 두꺼운 토익 기본서보다는 몇 번이고 끝까지 다 볼 수 있는 토익책을 선택하는 것이 더 바람직하다.”며 조언을 남겼다.

후속 출간된 ‘조조만 아는 토익 LC 요령’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특징이 있다. 저자가 개발한 ‘점진적 구간반복법’이라는 독특한 방법을 통해 ‘귀뚫기’에 주력했다는 점, 그리고 토익 리스닝을 어렵게 하는 영국식 발음을 집중공략하고 있다는 것이 주목할 만하다.

점진적 구간반복법이란 앞서 나온 단어를 반복해 나가면서 새로운 단어를 공부하는 방법이다. 예를들면 다음과 같다. A, B, C 라는 세 단어로 구성된 문장이 있을 때, 통상 ABC를 통으로 반복하는 반복과 달리, AAA ABABAB ABCABCABC 와 같은 식으로 앞쪽 단어를 반복해 나가면서 점진적으로 뒤쪽단어를 반복해 나가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뒤쪽 단어를 들을 때 앞쪽 단어를 잊어버리는 현상을 막을 수 있다.

‘조조만 아는 토익 LC 요령‘은 점진적 구간반복법을 익힐 수 있도록 60분 분량의 mp3파일도 무료제공하며, 저자의 강의를 유투브를 통해 볼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