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연극 ‘막무가내들’ 무료 초청 이벤트
에듀윌, 연극 ‘막무가내들’ 무료 초청 이벤트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1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공연티켓 증정

[북데일리]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코믹호러 연극 ‘막무가내들’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쌍에게 연극 ‘막무가내들’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에듀윌과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동시 진행된다.

설문은 ‘직장상사였으면 하는 남녀 연예인’과 ‘직장상사의 자질’, ‘직장생활을 잘하기 위해 가장 필요한 능력’ 등 직장생활과 관련한 재미있는 질문들로 구성됐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2월 21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연극 ‘막무가내들’은 2007년 국내 최초로 코믹호러 연극이라는 장르를 선보여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시종일관 폭소와 공포를 넘나들며 긴장감을 더한다. 서방님을 기다리는 천년 된 여자귀신, 귀신을 쫓는 퇴마사와 저승사자, 그리고 사채회사의 말단 직원, 여기에 이번 년도부터 새롭게 가세한 막장반장 캐릭터 김반장이 등장하면서 5명의 막나가는 캐릭터들은 서로 쫓고 쫓기며 유쾌하면서도 생각지도 못한 결말을 만들어 낸다. 배우들의 대사로 이야기를 풀어가는 타 연극과 달리 연극 ‘막무가내들’은 공연 중간에 작은 뮤지컬을 선사해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3월 3일까지 대학로 레몬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당첨자는 2월 22일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선착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책만일 캠페인’을 통한 독서경영 및 무료교육센터운영, 문화 메세나(기업의 문화예술 지원) 결연 등으로 문화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