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두뇌계발놀이터’ 할인 이벤트 진행
천재교육, ‘두뇌계발놀이터’ 할인 이벤트 진행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

[북데일리]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아이의 두뇌 발달을 돕는 영유아 대상 그림책인 ‘두뇌계발놀이터’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두뇌계발놀이터’의 일본 판매 50만부 돌파를 기념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할인 판매 진행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두뇌계발놀이터’는 두뇌발달 민감기라 할 수 있는 0개월부터 18개월까지의 아이를 대상으로 감각, 동작, 정서 자극을 통해 아이의 두뇌 발달을 돕는 그림책이다. 흑백으로만 구성된 기존의 초점책과 달리 흑백과 선명한 대비가 되는 색상을 추가한 것이 특징으로, 간단한 스토리가 들어있어 재미있는 그림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시각이 완전히 발달하지 않은 아기도 쉽게 집중할 수 있도록 선명한 색 대비와 단순한 형태로 구성되어 아기의 시각 발달을 돕고, 리듬감 있는 언어를 통해 소리 변별 능력의 기초를 형성해준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빙글빙글 쭉쭉 ▲빨강 검정 하양 ▲윙윙 노랑이 ▲개굴개굴 초록이 ▲새콤달콤 주황이 등으로 구성되어있는 총 5권 세트를 정가 3만5000원에서 30% 할인된 2만4500원에 판매한다. 낱권 구매 시 정가 7000원에서 10% 할인된 63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마더스 베이비 물티슈(70매)와 물티슈 지퍼백 케이스를 함께 증정하며, 낱권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엘빈즈 쌀눈 가득 곡물(6팩)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리틀천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세트 구매 사은품은 교재와 함께 발송되며, 낱권 구매 사은품은 이벤트 마감 이후 추첨 발송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