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3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에듀윌, ‘2013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서상원 기자
  • 승인 2013.02.12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년 수험전략 공개 및 1대1 전문 상담 진행

[북데일리]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월 15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2013 주택관리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가 초빙되어 2012년 출제경향분석 및 2013년 수험전략과 합격을 위한 공부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여기에 1대1 전문 상담 시간도 마련해 시험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을 전문 학습 매니저의 도움으로 해결할 수 있다.

과목별 학습전략을 간략히 살펴보면 민법의 경우 이해위주의 응용력을 키우는 공부에 열중해야 할 필요가 있으며, 회계원리는 회계의 개념과 재무제표 작성 등 이론을 정확하게 숙지한 후 학습진도를 나가는 것이 효과적이다. 공동주택시설개론은 출제범위가 넓어 전반적인 내용을 꼼꼼하게 학습하는 전략을 세우는 것이 좋고, 주택관리관계법규는 주관식 단답형 문제에 대비해 완벽한 내용 숙지에 힘써야 한다. 또한, 공동주택관리실무는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통해 핵심을 잡고 높아진 시험 난이도에 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현재 온라인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Q&A게시판을 마련해 수험생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설명회는 선착순 10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에듀윌에서 직접 제작한 고급 캘린더와 문구세트 그리고, 선착순 100명에 한해 고급 도비담요를 특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주택관리사 전과목 교재와 수강할인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전달한다.

한편, 에듀윌은 수강비 부담은 크게 줄이면서 최고 강사진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All-Star Club 특별반2’를 운영 중이다. 이달 말까지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2013년 제16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1차 시험이 7월 13일, 2차 시험이 9월 28일 실시될 예정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