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국가고객만족도 여성용 화장품 부문 단독 1위
LG생활건강, 국가고객만족도 여성용 화장품 부문 단독 1위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9.0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LG생활건강 뷰티 사업부장 오상문 전무(오른쪽)가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2024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LG생활건강 뷰티 사업부장 오상문 전무(오른쪽)가 관계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LG생활건강이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여성용 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NCSI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20~60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 품질과 신뢰성, 전문성을 묻고 이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수치화한 지표다. 올해 3분기 조사는 지난 5~7월 15개 업종, 61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여성용화장품 부문은 최근 6개월 사이에 여성용화장품(기초·색조)을 직접 구입해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LG생활건강은 79점으로 단독 1위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NCSI와 같은 공신력 있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라는 결과를 얻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LG생활건강은 뷰티 대표기업으로서 고객에게 가장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