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LG생활건강이 한국생산성본부가 발표한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여성용 화장품 부문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NCSI는 기업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는 20~60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 및 서비스 품질과 신뢰성, 전문성을 묻고 이를 종합적으로 분석해 수치화한 지표다. 올해 3분기 조사는 지난 5~7월 15개 업종, 61개 기업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여성용화장품 부문은 최근 6개월 사이에 여성용화장품(기초·색조)을 직접 구입해 사용한 경험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LG생활건강은 79점으로 단독 1위를 차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NCSI와 같은 공신력 있는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1위라는 결과를 얻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LG생활건강은 뷰티 대표기업으로서 고객에게 가장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과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