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빼빼로’와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랩(LAP)’의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은 ▲티셔츠 ▲레인브레이커 세트(방수 기능성 우비&바람막이) ▲파우치 ▲모자 ▲우산 등 총 7종으로 구성했다. 빼빼로 영문 브랜드명 ‘Pepero’를 그래픽 요소로 삽입한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빼빼로 X 랩(LAP)’ 컬래버 상품은 오는 9월 2일부터 롯데온과 랩(LAP) 공식 자사몰 더에이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빼빼로 X 랩(LAP)’ 컬렉션 전체 화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빼빼로 X 랩(LAP) 컬래버 상품이 브랜드 타깃인 1020세대뿐만 아니라 연인, 가족, 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려는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