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안전공제중앙회, ‘2024년 학교안전공제회 직원 워크숍’ 열어
학교안전공제중앙회, ‘2024년 학교안전공제회 직원 워크숍’ 열어
  • 이승섭 기자
  • 승인 2024.08.2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훈 이사장 “학교안전공제중앙회-학교안전공제회 간 정보교류ㆍ상호 협력체계 구축 강화”
2024~2025년 학교안전공제사업 운영 관련 현안 협의
정훈 학교안전공제중앙회 이사장이 23일 2024년 학교안전공제회 직원 워크숍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학교안전공제중앙회)

[화이트페이퍼=이승섭 기자] 학교안전공제중앙회(이사장 정훈, 이하‘공제중앙회’)는 22, 23일 양일간 인천 송도센트럴파크호텔 2층 루비홀에서 공제중앙회와 학교안전공제회 간 정보교류 및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2024년 학교안전공제회 직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공제중앙회와 학교안전공제회 임직원 70여 명이 참석한 이번 워크숍은 직원들의 업무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특강 및 학교안전공제사업 관련 현안사항 협의, 교원보호공제사업 업무처리시스템 개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정훈 이사장은 시·도공제회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올해 하반기에“교원보호공제사업 시스템 개발, 학교안전사고보상지원시스템 기능개선을 통해 업무 효율화를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정훈 이사장은 이어 “학교안전사고보상공제사업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앞으로도 시·도공제회를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하면서 “이번 워크숍이 바쁜 업무 중에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관 간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아울러 공제중앙회는 창립 17주년을 기념해 오는 9월 24일 서울 글래드호텔 여의도 블룸홀에서‘2024 세계학교안전 콘퍼런스 및 박람회’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학교 안전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관련 분야 해외 저명인사를 초청해 세계학교안전 콘퍼런스를 개최하고, 메타버스, VR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한 안전체험 박람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정훈 이사장은 학교안전은 미래세대를 위한 매우 중요한 가치라는 점에서, 이번 세계학교안전 콘퍼런스 및 박람회를 통해 학교안전의 중요성을 세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로 만들겠
다는 생각이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