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2024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티켓 정식 판매…얼리버드는 매진
하이트진로, ‘2024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티켓 정식 판매…얼리버드는 매진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8.0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이트진로)
(사진=하이트진로)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024 이슬라이브 페스티벌’ 공식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5일 12시에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공식 판매되며 가격은 2만000원이다.

이슬라이브 페스티벌은 세계 유일의 소주 뮤직페스티벌로 9월 7일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에서 진행된다. 행사장에는 20세 이상 성인 (200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만 입장이 가능하다.

지난 1일 오픈한 얼리버드 티켓 1000장은 40초 만에 전량 매진, 역대 최단 시간 판매를 기록했다.

올해 행사에는 에일리, 멜로망스, 이무진, 다비치, 데이브레이크, 마이티 마우스, 키썸, 블리처스, 김나영, DJ 오은별, 싸이버거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가 참여한다. 참이슬 광고모델 아이유는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공연 외에도 ▲포토존 ▲브랜드존 ▲체험존 ▲굿즈샵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또한 퀸즈스마일 전용 어플을 활용한 안주류 사전예약 시스템으로 현장 대기 시간을 최소화하고 켈리&테라 보이(맥주보이)도 운영한다.

공연은 13시부터 21시 30분까지 이어지며, 카카오모빌리티와의 협업을 통해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지난해 대비 2개 노선을 추가해 서울역, 합정역, 사당역, 잠실역, 노원역, 미금역, 영통역에서 승하차가 가능하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을 사랑해주시는 관객들이 페스티벌에 참여해 마음껏 즐기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