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14년 연속 은행산업 서비스품질지수 1위
신한은행, 14년 연속 은행산업 서비스품질지수 1위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7.25 16: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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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신한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 주관 ‘2024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에서 14년 연속 은행산업 1위 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는 서비스 평가단이 각 은행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 직원들의 고객 대면 접점 서비스 품질을 객관적으로 측정하는 평가제도다.

신한은행은 ▲고객접점에 맞춘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한 고객중심 전략수립 및 서비스 품질개선 ▲KSQI 기반 Good서비스 현장지원 프로그램 운영 ▲올바른 상품 판매문화 확립 및 금융사고 예방 등 금융소비자보호 활동 강화 ▲디지털 금융시대 금융소외계층의 접근성 향상을 위한 포용금융 활동 ▲‘SOL 트래블 체크카드’ 등 고객중심형 상품 출시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의사결정 기준을 ‘고객’에 두고, 최적의 맞춤 솔루션과 함께 고객보호와 권익제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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