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bhc 치킨이 태국 방콕의 대형 쇼핑센터에 7호점 ‘찬 에비뉴(Charn at the Avenue)점’과 8호점 ‘메가 방나(Mega Bangna)점’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7호점 찬 에비뉴점은 관공서와 주거지가 밀집된 방콕 인근 위성도시 차엥와따나 내 쇼핑센터에 위치하고 있다. 8호점 메가 방나점은 이케아 및 백화점을 비롯한 400개 이상의 상점이 있는 방콕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단지 메가 방나 쇼핑센터에 자리를 잡았다. 두 매장 모두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있으며 접근성이 뛰어나다.
7·8호점은 bhc 치킨의 상징인 밝은 옐로우 톤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다이닝 레스토랑 분위기로 꾸며졌다. bhc 치킨의 대표 메뉴인 ‘뿌링클’과 ‘골드킹’을 비롯해 태국에서만 판매하는 ▲뿌링클 치킨 스킨(Skin) ▲뿌링클 치킨 조인트(Joint) 등 닭의 특수 부위를 활용한 한정 메뉴와 떡볶이, 순두부찌개 등 한식도 함께 판매한다.
의 관계자는 “태국 시장에서의 빠른 확장은 현지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 덕분”이라며 “bhc 치킨은 앞으로도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과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bhc 치킨은 태국 8개 매장을 포함해 현재 미국,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홍콩 등 총 5개국에서 2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화이트페이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