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12기 고객패널 모집
키움증권, 12기 고객패널 모집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6.14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명 선착순 모집, 이달 14일~21일 접수
사진=키움증권
사진=키움증권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키움증권(대표이사 엄주성)은 금융소비자와 소통하면서 고객중심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2024년 ‘제12기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객패널제도는 금융상품과 서비스 등에 대해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는 소통 창구 역할을 하고 있으며 키움증권은 올해부터 금융소비자보호 및 다양한 고객의 소리(VOC)를 청취하고자 매년 2회 시행에서 4회로 확대하여 시행하고 있다.

12기 고객패널 모집기간은 이달 14일부터 21일까지다. 키움증권 고객 중 펀드, Wrap(랩), RP(환매조건부채권) 상품 또는 ISA(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를 한 개 이상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총 30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접수 방법은 고객 패널 전용 이메일을 통해 가능하다. 

패널로 선정된 고객은 6월 25일부터 6월 30일까지 키움증권의 펀드, Wrap, RP 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신규 상품 개발 아이디어 및 서비스 제안, 금융소비자보호 관련제언 등 자유롭고 다양한 의견을 설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키움증권은 설문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며,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우수 의견을 제시한 고객에 대해서는 별도 시상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소비자보호팀장은 “금융소비자로부터 당사의 금융상품 및 ISA계좌에 대해 설문을 통한 고객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청취해 향후 신규 금융상품기획 및 개발 시 적극 반영할 계획인 만큼 12기 고객 패널 모집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