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15일 ‘티몬투어X중국 올인데이’ 개최…중화권 여행지 초특가
티몬, 15일 ‘티몬투어X중국 올인데이’ 개최…중화권 여행지 초특가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6.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몬)
(사진=티몬)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티몬이 15일 ‘티몬투어X중국 올인데이’를 열고 인기 중화권 여행지 상품들을 초특가 판매한다.

티몬은 최근 1주간(6월 5일~11일) 해외여행 카테고리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59% 상승했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중국 패키지/자유여행의 경우 구매 고객 수가 4배 이상 늘었다. 같은 기간 홍콩·대만·중국의 입장권/패스권 또한 구매 고객 수가 90% 증가했다.

이에 티몬은 모두투어와 손잡고 15일 티몬투어X중국 올인데이를 개최한다. 즉시 할인에 쿠폰 중복 할인, 간편 결제사(카카오페이머니)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할인율은 25%에 이른다. 대표적으로 최대 혜택가 적용 시 ‘중국 하이난 세미패키지vs자유여행’이 18만 원대부터로 단독 특가다. 

15일 오전 10시에는 티몬플레이 특별 라이브 방송을 통해 ‘홍콩 세미패키지vs마카오 럭셔리 자유여행’ 상품을 단독 행사가로 소개한다.  

티몬 투어비즈본부 김학종 본부장은 “중화권 여행 수요가 커지고 있는 추세에 맞춰 여행 비용 부담은 물론 여행 계획에 대한 고민까지 덜어드리기 위해 중화권 여행 상품들을 단독 특가로 준비했다”며 “중화권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올인데이의 알찬 혜택 활용해 다녀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