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만카드, 태국학교 시설 기부금 전달
KB국만카드, 태국학교 시설 기부금 전달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6.13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창권 사장, 해외 현지법인 사회공헌활동 참여
지난 12일 태국 사뭇프라칸주에 위치한 왓 칼롱 스쿨(Wat Kalong School) 초중등학교에서 열린 스마트 교육 공간 구성 및 시설 개선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사진 맨 뒷줄 왼쪽 네번째)이 참석자와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지난 12일 태국 사뭇프라칸주에 위치한 왓 칼롱 스쿨(Wat Kalong School) 초중등학교에서 열린 스마트 교육 공간 구성 및 시설 개선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맨 뒷줄 왼쪽 네번째)이 참석자와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KB국민카드는 이창권 사장이 해외법인 KB제이캐피탈(KB J Capital) 직원들과 태국 사뭇프라칸주에 위치한 왓 칼롱 스쿨(Wat Kalong School) 초중등학교를 방문해 스마트 교육 공간 및 시설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노트북, 태블릿, TV 등 스마트기기 구매와 교육시설 개선을 위한 책상, 의자, 창문을 교체하는 데 사용된다.
 
또 행사 이벤트의 하나로 KB J Capital 직원들이 직접 학생들에게 금융에 대해 가르치는 교육기부 행사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이창권 사장은 “행사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아이들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니 이번 후원이 뜻 깊고 보람되게 느껴진다”며 “KB J Capital은 태국의 미래인 아이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으로 성장하여 꿈을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캄보디아, 태국, 인도네시아 등 주요진출국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아이들의 야간학습, 생활안전에 도움을 주기 위한 태양광 랜턴 지원사업, 임직원 및 고객 참여형 재능기부 봉사활동인 금융동화책, 나눔상자, 에코백 지원사업 등 아동과 청소년 복지향상을 위한 글로벌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