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메티에, 한호전과 음료 경연대회 ‘마스터리컵’ 개최
CJ제일제당 메티에, 한호전과 음료 경연대회 ‘마스터리컵’ 개최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6.12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메티에(Metier)’가 한국호텔관광실용전문학교(한호전) 호텔식음료경영학과와 함께 ‘2024 메티에 마스터리컵’ 음료 경연대회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메티에는 CJ제일제당이 2014년 출시한 프리미엄 카페 소재 브랜드로, 국내외 대형 카페 프랜차이즈에 시럽, 파우더, 소스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한호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대회는 카페 및 음료 분야 인재를 육성하고 업계 트렌드를 소개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대회 참가자들은 베버리지(Beverage, 논알콜 음료)·믹솔로지(Mixology, 알콜 칵테일) 2개 부문으로 나뉘어 메티에 제품을 활용한 음료를 제조했다. 한호전 교수진 및 CJ제일제당 임직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시음 평가를 통해 각 부문별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을 최종 선정했다.

메티에는 향후 마스터리컵을 연 1~2회 정기 개최해 각종 카페 브랜드 및 업계 커뮤니티와 협업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사신원 CJ제일제당 메티에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대회가 식음료 업계 취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경험이 됐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표 카페 소재 브랜드로서 업계 전문기관들과 협업해 최신 트렌드 확산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