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디지로카 앱에서 재테크·오토 등 큐레이션 추가
롯데카드, 디지로카 앱에서 재테크·오토 등 큐레이션 추가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6.1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자·운전자 생활 혜택 서비스 신설
사진=롯데카드
사진=롯데카드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롯데카드(대표 조좌진)가 디지로카앱의 고객 관심사 기반 실시간 큐레이션 서비스 ‘발견’탭에 ‘재테크’와 ‘오토’ 큐레이션 서비스를 새로 추가했다고 10일 밝혔다.

디지로카앱 발견탭은 지금 나에게 딱 맞는 소비를 위한 모든 것을 큐레이션 하는 서비스다. 이번에 신설된 발재테크에서는 고객 생애 주기, 투자성향에 맞는 최신 투자 정보를, 오토에서는 차를 사고 탈 때 필요한 모든 혜택을 탭에서 빠르게 찾고 이용할 수 있도록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재테크는 종잣돈 마련, 자산 불리기, 은퇴 준비 등 고객 관심사의 투자 이슈에 맞춰 추천 주기를 단축한 속도감 있는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를 담았다. 

인기 재테크 영상 콘텐츠, 오늘의 경제 뉴스, 공모주, 부동산 청약 정보 등 투자 정보와 함께, 전문가 추천 금융상품과 국내외 주식 종목, 부동산 매물도 보여준다. 생성형 AI가 부동산 궁금증에 즉답해주는 ‘부톡 부동산 GPT(부토기)’ 서비스와 AI가 원하는 조건에 맞는 부동산 매물을 찾아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토에서는 롯데카드 고객에게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신차 혜택과 운전자를 위한 생활 혜택을 모았다. 매월 저렴한 요금으로 신차를 구매하고 할부 기간이 끝나면 반납도 할 수 있는 ‘환승오토 카드할부’ 등 오토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장기렌터카 신청 시 한도 없는 차량가 3.5% 캐시백을 제공하는 ‘롯데렌터카 마이카’ 서비스, 제휴 브랜드 주유/정비/주차/세차 특가 할인 쿠폰 등 제휴사 혜택을 제공한다. 시승 후기, 자동차세 납부 팁 등 운전자에게 유용한 콘텐츠와 ▲신차/중고차 견적 확인 ▲외제차 시승 신청 등 편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디지로카앱 발견탭은 고객이 따로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탭 안에서 요즘 관심 있는 분야의 정보와 상품, 혜택을 모두 얻을 수 있는 통합 큐레이션 서비스”라며 “새로운 재테크, 오토를 포함해 앞으로도 다양한 관심사에 대한 세심한 추천으로 고객 일상의 모든 순간 편리함과 혜택을 더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