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노후준비 콘서트 시즌3’ 개최
KB국민은행, ‘노후준비 콘서트 시즌3’ 개최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6.05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스타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KB국민은행이 오는 20일 은퇴자산관리 세미나 ‘당신의 골든라이프, 노후준비 콘서트 시즌3’의 세 번째 행사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노후준비 콘서트’는 2022년부터 KB국민은행이 서울시50플러스재단과 공동주관하는 온·오프라인 행사다. 시즌3의 마지막 행사인 6월 세미나는 서울시50플러스 북부캠퍼스에서 진행되며, ‘4050, 확실한 골든라이프를 이루다’라는 테마로 총 3부까지 마련됐다.

1부에서는 황윤주 서울시50플러스재단 사업운영본부장이 ‘가장 훌륭한 노후준비, 내 일 찾기’를 주제로 50플러스재단의 중장년 일자리 지원사업을 소개한다. 이어 신영숙 KB골든라이프 잠실 센터장이 2부 강연자로 나서 ‘연금부자가 되기 위한 은퇴설계 노하우’라는 주제로 은퇴설계 전략을 설명한다. 3부 Q&A 시간에는 은퇴설계 전문가인 KB골든라이프 센터장들이 라이브채팅창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답변한다.

세미나 신청은 오는 17일까지 ‘KB골든라이프X’ 및 ‘서울시50플러스포털’에서 할 수 있다. 현장 방청은 서울시50플러스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KB골든라이프’ 카카오톡 채널 가입 고객은 별도 절차 없이 당일 생방송 시청 링크를 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적인 노후 준비를 위한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