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SOL트래블 대학생 원정대’ 모집…해외여행 경비 지원
신한카드, ‘SOL트래블 대학생 원정대’ 모집…해외여행 경비 지원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29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신한카드(사장 문동권)가 해외여행 경비 최대 3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는 ‘SOL트래블 대학생 해외 원정대’(이하 ‘쏠트래블 원정대’)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쏠트래블 원정대는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휴학생 포함)이면서 ‘신한 SOL트래블 체크카드’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6월 17일까지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인에서 최대 4인으로 구성된 팀 단위로 지원할 수 있고, 선정되면 인당 항공권 및 숙박권 등 2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경비가 제공된다. 여행 중 진행하는 별도 미션과 SNS 심사를 통해 우수팀으로 선정되면 1인당 100만 원을 추가로 지원받을 수 있다. 원정대 티셔츠, 충전기, 카드지갑 등 해외여행에 필요한 굿즈도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여행 경비 지원과 함께 신한카드의 글로벌 제휴사 및 제휴 관광청 등을 통해 현지 활동을 추가 지원한다. 또 안전을 위해 쏠트래블 원정대 사무국을 운영, 전담 매니저가 원정대 여정을 확인할 계획이다.

이번 쏠트래블 원정대는 인원 구성부터 여행 국가 선정과 일정까지 응모하는 팀이 자체 계획하는 자유여행 형태다. 신청 시 희망하는 여행지 순서대로 지원서에 12순위를 기입하고, 일정도 7월에서 8월 중 자유롭게 계획할 수 있다.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쏠페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팀 이름과 팀원 정보 등을 기재하고, 여행 희망 국가를 최대 2개국 선정해 간단한 사전 미션을 제출하면 된다. 신한카드는 활동 계획, 지원 동기와 함께 SNS 활동성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최종 원정대를 선발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쏠트래블 원정대는 모든 여정이 참가자들의 자율적인 의사결정으로 운영되는 만큼 대학생들의 글로벌 사회 경험과 시민 의식이 함양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