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5기 모집
롯데웰푸드, 대학생 마케터 ‘히든서포터즈’ 25기 모집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2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대학생 대상으로 ‘히든서포터즈 25기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히든서포터즈는 소비자 입장의 콘텐츠 생산 및 아이디어 발굴 목적으로 2012년부터 운영 중인 대학생 마케터 프로그램이다.

히든서포터즈는 이번 기수부터는 모집인원을 기존 20명에서 24명으로 확대했다. 모집 기간은 이달 26일까지이며, 4학년 2학기 재학생을 제외한 대학생(휴학생 포함)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블로그・인스타그램・유튜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자는 우대한다.

서류 심사를 통과한 지원자는 롯데웰푸드 브랜드 및 제품, 식품 트렌드 등에 관련한 필기 테스트와 오감을 활용한 테스트를 거친다. 인기 유튜버 ‘이상한 과자가게’가 면접관으로 참여해 심층 면접을 진행한다.

최종 선발된 히든서포터즈 25기는 아이디어를 실제 제품화하는 ‘히든카드 프로젝트’를 오는 6월부터 6개월간 수행한다. 신제품 개발 과정에 대한 단계별 실무 교육 및 전문가 그룹의 멘토링을 통해 제품을 실제 출시하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 히든카드 프로젝트의 모든 과정은 영상 콘텐츠로 이상한 과자가게의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다.

이 외에 매월 활동비 및 활동 물품 지원, 롯데웰푸드 신제품 체험 기회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식품기업 마케터를 희망하는 대학생을 위한 마케팅 실무진의 멘토링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활동 종료시에는 평가를 통해 팀 프로젝트 우수팀과 최종 우수활동자를 선정해 시상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13년째 운영 중인 히든서포터즈는 오랜 기간 운영된 덕분에 수료생 선배들과 커뮤니티가 활발하다”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