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Pay 자동차 서비스’ 오픈…차량 토탈 케어 제공
KB국민카드, ‘KB Pay 자동차 서비스’ 오픈…차량 토탈 케어 제공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2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제공)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가 자동차 구매 관련 금융 상품 및 토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KB Pay 자동차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KB Pay 자동차 서비스는 금융과 관리, 보험의 3개 영역 서비스를 제공한다. 금융 서비스에서는 신차·중고차·렌터카 등 고객의 필요에 따라 상품을 검색할 수 있으며, 할부나 금융 등 자동차 금융상품 이용이 가능하다.

관리 서비스에서는 차량 시세정보 확인, 점검 주기 알림, 지역별 주차장 정보 등 차량 관리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험 서비스에서는 KB손해보험을 비롯한 4개 보험사의 자동차 및 운전자 보험 상품 검색 및 가입을 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KB Pay 자동차 서비스 오픈을 기념으로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미션을 수행하면 주유권을 증정하며, 이를 모두 완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KB Pay는 금융 플랫폼을 넘어 쇼핑・여행 등 생활 플랫폼으로 도약하고 있고 자동차 서비스 역시 고객에게 필요한 생활 밀착 서비스 제공을 위해 탄생했다”며 “1200만 KB Pay 고객의 눈높이에 맞는 편리한 금융 서비스 제공 및 특별한 재미와 혜택을 통해 고객 감동과 행복을 실천할 것”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