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온누리상품권 전용 ‘BC 온누리몰’ 오픈
BC카드, 온누리상품권 전용 ‘BC 온누리몰’ 오픈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20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BC카드 제공)
(사진=BC카드 제공)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최원석)가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전용 온라인 쇼핑 플랫폼 ‘BC 온누리몰’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BC 온누리몰’은 전국 전통시장 상권 활성화와 소상공인 가맹점주 판로 확대 지원을 목적으로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협업해 만든 온라인 쇼핑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에서는 농축수산물, 반찬, 건강식품, 전자제품 등 70개 소상공인 업체의 6000여 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결제는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을 통해 가능하다.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은 ‘온누리상품권’ 앱에 BC 또는 타 카드사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하고 필요한 금액을 계좌 충전해 사용하는 방식이다.

현재 개인은 월 200만원 한도 내에서 상시 10% 할인 충전이 가능하고, 결제 시 카드 결제 혹은 연결 계좌 잔액이 아닌 충전된 온누리상품권 잔액 내에서 먼저 차감된다.

BC 온누리몰 오픈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할인쿠폰 발급 ▲특정 상품 한정수량 할인가 판매 ▲경품 제공 등이다.

박복이 BC카드 상무는 “BC카드는 2022년 카드형 온누리상품권 운영 사업자로 선정되면서 온누리상품권 이용 편의성 향상과 사용처 확대를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BC 온누리몰 오픈으로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들에게 다양한 판로를 제공하고 온누리상품권 활성화를 통해 고물가 시대 장바구니 부담 완화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