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원 돌려드려요” 신한은행, 60세 이상 고객 교통지원금 추진
“5만원 돌려드려요” 신한은행, 60세 이상 고객 교통지원금 추진
  • 최승우 기자
  • 승인 2024.05.08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이 민생금융지원 자율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니어 고객들에게 교통지원금을 제공하는 ‘신한 60+ 교통지원금 사업’을 추진한다고 8일 밝혔다.

‘신한 60+ 교통지원금 사업’의 대상은 1964년 12월 31일 이전 출생한 모든 고객이다.  해당 고객 중 신한카드 결제계좌를 신한은행으로 등록한 고객 선착순 6만명에 대해 매월 1만원씩 최대 5만원을 제공한다. 

교통지원금 신청은 신한은행 영업점을 방문하거나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5월 말까지, 지급 기간은 올해 12월까지이며 신한카드 결제계좌가 타행인 경우에는 지원금을 신청하면서 결제계좌를 변경하는 것도 가능하다.

교통지원금 신청 이후 대중교통・코레일・하이패스 등 교통 관련 비용 1회 이상 포함 매월 1만원 이상 사용하면 익월 7일 지원금이 결제계좌로 캐시백 입금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시니어 및 교통 관련 민생금융지원 사업을 추진하면서 가정의 달을 맞아 시니어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민생금융지원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상생금융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대표 사회공헌사업인 ‘ESG 상생프로젝트’를 통해 보이스피싱·전세사기 피해자 지원, 재생PC 기부 통한 고령층 디지털 교육사업, 어린이집 환경개선 사업, 난임부부 진단검사비 지원 등 사회 취약계층·금융 소외계층 등 다양한 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