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건설·중흥토건, 현장 안전·보건관리자 대상 워크샵 펼쳐
중흥건설·중흥토건, 현장 안전·보건관리자 대상 워크샵 펼쳐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4.04.23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중흥그룹 중흥건설과 중흥토건이 2024년 ‘안전부 워크샵’을 진행하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중흥그룹)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중흥그룹 중흥건설과 중흥토건이 안전·보건 관리활동 강화를 위한 ‘안전부 워크샵’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안전부 워크샵’은 공사 현장 안전·보건 관리자들의 교육 등을 위한 것으로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1차는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됐고 2차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열린다.

이번 워크샵은 ‘안전보건 경영방침 및 목표에 대한 선포식’에 이어 ‘건설기계의 주요 구조부 안전점검 방법’, ‘임직원들의 협력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방법’, ‘현장별 안전보건 활동의 우수사례 및 개선 요청사항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워크샵에는 백승권 중흥건설 대표이사와 이경호 중흥토건 대표이사가 전체 일정에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안전·보건 활동 개선 요청 의견 중 일부에 대해 대표가 직접 답변하는 등 안전 교육의 효율성을 한층 높였다.

중흥건설 관계자는 “이번 워크샵을 통해 얼마나 안전·보건 활동이 중요한지를 다시 한 번 알 수 있었다”며 “내실 있는 교육과 함께 다양한 의견을 주고받은 만큼, 앞으로 건설 현장이 더욱 안전해지고 발전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생겼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