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판매량 300만개 돌파
롯데웰푸드,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판매량 300만개 돌파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4.04.17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프로틴’ 브랜드 모델, 배우 송강 포스터 이미지(사진=롯데웰푸드)
’이지프로틴’ 브랜드 모델, 배우 송강 포스터 이미지(사진=롯데웰푸드)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롯데웰푸드는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3종(고단백질바, 멀티단백질바, 식물성단백질바)이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00만개를 넘어섰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지난 1월 단백질 전문 브랜드인 이지프로틴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헬스앤웰니스(Health&Wellness)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서기 위해 이지프로틴 단백질바 3종을 출시했다. 이지프로틴 단백질바는 ‘프로틴을 전부, 다시 설계하다’라는 메시지를 내걸고 칼로리와 당 함량에 대한 소비자 불만을 개선하는 데 초점을 두고 개발된 차세대 단백질바다.

롯데웰푸드는 체중 조절과 식단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는 여름을 맞아 라인업을 본격 확대한다. 음료와 바 제형 이외에 스낵과 아이스크림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헬스앤웰니스 카테고리의 매출 비중을 적극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스넥 ‘이지프로틴 고단백질 감자칩’은 소금빵맛, 매콤치즈맛 2종으로 한 봉지(50g)에 달걀 2개 분량인 12g의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스낵으로 일반 스낵 대비 칼로리와 지방 함량을 낮췄다. 바 형태의 아이스크림 ‘이지프로틴 고단백질아이스’ 2종(바나나크런치, 커피크런치)도 4월말 출시를 앞두고 있다. 단백질 6g에 열량이 99kcal 수준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향후 이지프로틴 등 헬스앤웰니스의 매출 구성비를 2027년까지 약 16~25%까지 늘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