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LG유플러스와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최대 40% 할인
CJ푸드빌, LG유플러스와 ‘유플투쁠’ 프로모션 진행... 최대 40% 할인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4.04.16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CJ푸드빌이 통신사 LG유플러스와 제휴를 통해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을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CJ푸드빌은 나들이 및 외식하기 좋은 계절을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LG유플러스와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 빕스, 더플레이스 그리고 제일제면소 등 대표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먼저 LG유플러스의 ‘유플투쁠’ 프로모션을 통해 통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뚜레쥬르는 베이커리 브랜드 중 단독으로 행사에 참여하며, 오는 17일 단 하루 동안 최대 35%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23일에는 빕스, 더플레이스에서 최대 40% 할인 가능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30일까지 빕스 및 더플레이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등급별 할인 혜택은 상이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빕스, 더플레이스, 제일제면소 등 CJ푸드빌의 외식브랜드는 처음으로 LG유플러스와 상시 제휴 할인에 나선다. 더플레이스와 제일제면소는 통신사 최초로 LG유플러스와 멤버십 제휴를 체결했으며, 빕스는 기존 통신사 제휴에 LG유플러스까지 더하며 고객 편의성을 확대했다.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이라면 월 1회 최대 15%의 상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