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홈페이지 ‘금융 콘텐츠 플랫폼’로 개편 
토스뱅크, 홈페이지 ‘금융 콘텐츠 플랫폼’로 개편 
  • 고수아 기자
  • 승인 2024.04.03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에 밀접한 최신 금융 정보와 콘텐츠 제공
사진=토스뱅크
사진=토스뱅크

[화이트페이퍼=고수아 기자] 토스뱅크가 기존 토스뱅크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 ‘금융 콘텐츠 플랫폼’으로 리뉴얼 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개편된 새 홈페이지는 ‘요즘 금융 이슈’와 관련된 한층 높아진 금융 소비자 편의성을 제공한다. 정책, 거시경제, 부동산 등 총 9개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금융 및 경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토스뱅크 자체 제작 콘텐츠인 ‘토스뱅크 에디션’은 금융 소비자들의 관심사에 기반한 시의성 있는 금융 콘텐츠를 제공한다. 

검색 트렌드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관심사를 발빠르게 파악하고, 이에 대한 궁금증을 직접 풀어주는 콘텐츠를 토스뱅크가 직접 제작해 제공한다.

토스뱅크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직접 정보를 알기 쉽게 풀어 설명하는 ‘토스뱅크 사용팁’도 만나볼 수 있다. 

‘토스뱅크 큐레이션’을 통해서는 기관, 미디어, UGC(소비자가 직접 제작한 소통형 콘텐츠) 가운데 신뢰할 수 있는 금융 콘텐츠로 토스뱅크가 직접 선별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토스뱅크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고객들의 일상 속 금융 궁금증을 발빠르게 해결하는 소통형 ‘금융 콘텐츠 플랫폼’으로 거듭난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더 이상 금융 소비자들이 불필요한 정보에 노출될 필요가 없도록 토스뱅크가 최전선에서 고민하고 먼저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