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 기능성 강화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
hy, 기능성 강화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
  • 박세리 기자
  • 승인 2024.04.01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 기능성 강화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사진=hy)
hy, 기능성 강화한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출시(사진=hy)

[화이트페이퍼=박세리 기자] hy가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윌 당밸런스)’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윌 당밸런스는 2010년 선보인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이후로 14년 만에 선보이는 브랜드 신제품이다.

신제품은 저당 설계가 특징이다. 당(糖)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줄였다.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2300mg 함유했다. 당 걱정이 있는 고객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기능성도 강화했다. 난황, 차조기, 양배추 등 주요 부원료도 그대로 적용했다. 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은 기존 제품 대비 6.3mg 더 담았다. 꾸지뽕잎추출물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개별인정형 원료다.

김일곤 hy 마케팅 팀장은 “‘윌 당밸런스’는 당 걱정으로 음식 섭취에 제한이 있는 고객을 위해 출시한 제품이다”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한 윌을 더 많은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고객 관점에서 고민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