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컬',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장 돌파
네오위즈 '스컬',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장 돌파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2.27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이미지=네오위즈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네오위즈가 서비스하고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 게임 ‘스컬(Skul)’이 글로벌 누적 판매량 200만장을 돌파했다.

판매량은 플레이스테이션4,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와 글로벌 PC 게임 플랫폼 스팀,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 전체 플랫폼의 누적 판매량을 더한 수치다.

27일 네오위즈에 따르면 이날 기준 스컬은 4만1000여개 스팀 이용자 평가에서 93%가 ‘매우 긍정적(Very Positive)’이라고 평가했다. ‘액션 로그라이크’, ‘로그라이크’ 장르 게임 부문에서는 한국 최고 인기 제품 1위를 기록햤다.

지난 11월에는 신규 DLC ‘신화팩'과 새로운 최종 보스와의 전투를 경험할 수 있는 ‘마왕성 방어전’을 출시하면서 특색있는 테마와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호쾌한 액션성을 바탕으로 정식 출시 1년 만인 지난해 1월 한국 패키지 인디 게임 최초로 누적 판매량 100만장을 달성한 바 있다.

박상우 사우스포게임즈 대표는 “이번 스컬의 누적 판매량 200만장 돌파 성과를 통해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특색있고 차별화된 재미를 선보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일테니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