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따뜻한 동행' 이벤트... 전국 사업장에 커피차
한화생명 '따뜻한 동행' 이벤트... 전국 사업장에 커피차
  • 정현수 기자
  • 승인 2023.12.19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식, 포토부스 운영
사진=한화생명

[화이트페이퍼=정현수 기자] 한화생명이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의정부지역단의 고객사를 찾아 커피와 쿠키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19일 한화생명은 추운 날씨에 영업현장에서 발로 뛰는 FP를 응원하고, 우수 고객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지난 18일 '한화생명 따뜻한 동행(冬幸) 시그니처 이벤트'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사 대상으로 운영되는 이동식 카페 '동행(冬幸) 카페'와 FP들이 영업현장에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그니처 포토박스' 이벤트로 이뤄진다. 내년 2월 16일까지 전국 154개의 영업현장과 고객 사업장을 방문할 계획이다.

'동행(冬幸) 카페'는 FP 추천을 통해 선정한 전국 85개 고객 사업장 및 제휴 GA를 대상으로,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 카페를 운영해 출근 및 점심시간 동안 음료와 간식을 제공하는 등 따뜻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시그니처 포토박스'는 판매 자회사인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한화라이프랩 및 피플라이프의 전국 69개 지역단을 대상으로 영업현장에서 땀 흘리는 FP들이 동료들과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부스를 설치해 간단한 음료와 쿠키를 제공한다.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예섬의 이기자 대표는 "한화생명을 통해 올 겨울 직원들과 따뜻한 추억을 만든 것 같아 좋았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어 한화생명 신충호 보험부문장은 "추운 날씨에 현장에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신 FP에게 추억과 활기를 주고, 현장과 교감하는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더불어 한화생명을 선택해 주신 많은 고객님들께도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