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그룹, HMG 개발자 컨퍼런스 성료
현대차그룹, HMG 개발자 컨퍼런스 성료
  • 최창민 기자
  • 승인 2023.11.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HMG 개발자 컨퍼런스 전경 (사진=현대자동차그룹)

[화이트페이퍼=최창민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국내 최대 모빌리티 분야 개발자 축제인 ‘제3회 HMG 개발자 컨퍼런스’를 열고 미래 비전과 방향성을 제시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한 HMG 개발자 컨퍼런스 발표 현장에 외부 IT 개발자, 대학생, 투자자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그룹은 SDV 대전환을 추진하는 과정에서 축적한 최신 연구 개발 성과를 외부에 공유하고 SW 분야 우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2021년부터 꾸준히 ‘HMG 개발자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개발자 컨퍼런스 행사는 ▲SDV ▲자율주행 ▲모빌리티 서비스 ▲AI 등을 주제로 심도 깊은 발표가 이어졌으며, 현대자동차, 기아, 포티투닷(42dot), 현대모비스, 현대오토에버, 현대케피코, 현대트랜시스, 현대엔지비, 모셔널 등 총 9개 사가 참여했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HMG 개발자 컨퍼런스가 도전적인 목표를 가지고 정진하는 현대차그룹 개발자들의 경험과 성과를 외부 개발자들과 나눌 수 있는 통로가 되길 기대한다”며 “소통을 기반으로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개발자 문화와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화이트페이퍼, WHITEPAPER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